본문 바로가기
핫한 트렌드 스토리

따르릉~ 자전거로 출퇴근하면 선물이! 캠페인 참여자 모집

by 카이로 B.G.PARK 2024. 8. 27.
반응형

                             서울시는 ‘2024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한다

 

서울시는 9월 2일~10월 11일 2024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하고, 9월 13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교통문화를 장려하고, 자전거 이용 활성화로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하고자 하는 행사로, 시는 지난 3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 ㈜지바이크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2024년 시즌 1 캠페인에는 약 5주(4. 22.~5. 24.) 동안 3만 7,477명이 참여해 30만 545km를 달리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캠페인은 따릉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는 9월 2일~10월 11일까지 따릉이앱을 이용하여 출퇴근 이용기록을 남길 수 있다. 평일 오전 5시 ~ 10시, 오후 5시~ 11시에 출발해 10분 이상 주행한 건수만 기록으로 인정되며, 하루 2회 이상 주행한 경우 가장 오래 주행한 기록 2개만 인정된다.

참여 신청은 따릉이 앱( 안드로이드, iOS )을 통해 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8월 26일~9월 13일까지 따릉이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반응형

캠페인 참여 방법

· ➀ 참여 신청 : 8. 26. ~ 9. 13. 따릉이 앱 [ 안드로이드, iOS ]
- 따릉이 이용자 사전 참여 신청 필수
· ➁ 캠페인 참여 (주행기록) : 9. 2. ~ 10. 11.
- 평일 5~10시, 17~23시에 출발해 10분 이상 주행한 건수만 기록으로 인정
시즌1에 비해 참여혜택도 풍성해졌다. 출퇴근 횟수를 가장 많이 기록한 따릉이 회원 10명에는 최다참여상을, 참여기간 동안 총 15회 이상 참여한 참여자 중 9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행운상을 시상한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에서 참여자들의 주행거리 1km당 1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에너지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추진할 예정이다.
최다참여상, 행운상 등 시즌1에 비해 풍성해졌다.
 
출처 : 서울특별시 내손안에 서울
 
 
 

좌골신경통의 원인과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

좌골신경통의 원인좌골신경통은 허리부..

chiro24.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