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한 트렌드 스토리

유명 베이커리 다 모였네! 가락몰 빵축제 '전국빵지자랑'

by 카이로 B.G.PARK 2025. 5. 3.
반응형
5월 9일부터 11일까지 가락몰 3층 하늘공원에서
‘제2회 전국빵지자랑’이 5월 9일부터 11일까지 가락몰 3층 하늘공원에서 열린다.

각 지역 명물 빵집 참여,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쿠폰 증정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가락몰 3층 하늘공원에서 ‘제2회 전국빵지자랑’이 열린다.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제1회 행사에 이어 올해는 더욱 풍성해진 구성으로 찾아온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 16개, 강원 4개 베이커리 총 20개 유명 베이커리가 참여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지역 특색의 수제 빵을 현장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속초의 ‘베이커리 가루’, 강릉의 ‘팡파미유’, 춘천의 ‘파머스가든’ 등 지역 명물 빵집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제2회 전국 빵지자랑

ㅇ 기간: 2025년 5월 9일 ~ 11일 11:00~18:00
ㅇ 장소: 가락몰 3층 하늘공원
ㅇ 내용: 유명 베이커리 빵 전시·판매, 체험 이벤트, 버블&매직쇼, SNS 참여 이벤트 등
☞ 가락몰 인스타그램
전국빵지자랑 빵빵한 이벤트
버블&매직쇼, 삼행시 이벤트, 빵 풍선 오마카세, 기념품 증정, 행운 추첨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가락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빵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빵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노숙인 무료급식소 ‘하상바오로의 집’에 기부될 예정이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관계자는 “단순한 먹거리 축제를 넘어 시민 참여형 콘텐츠를 결합한 따뜻한 행사”라며 “5월의 따뜻한 날씨 속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16개, 강원 4개 베이커리 총 20개 유명 베이커리가 참여한다.

 

출처 : 서울특별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