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한 트렌드 스토리

서울라면 잇는 '서울OOO' 나온다! '서울 마이 소울' 1주년

by 카이로 B.G.PARK 2024. 8. 26.
반응형

                서울시의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이 출범 1주년을 맞이했다.

 

시민은 물론 세계인에게 ‘서울’이 기쁨, 행복, 즐거움 등 다양한 마음이 모이는 도시로 기억될 서울시의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이 출범 1주년을 맞이했다. ☞ 서울시 누리집(브랜드 소개)

SEOUL MY SOUL은 서울 시민 한명 한명의 마음(Soul)이 모여 서울시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도시가 되었다는 의미를 반영하며, 디자인에 있어 세 개의 픽토그램은 ‘사랑, 영감, 즐거움의 서울’을 표방한다.
2023년 8월 출범한 서울마이소울의 세 개의 픽토그램은 ‘사랑’, ‘영감’, ‘즐거움’의 서울을 표방한다.
작년 8월 서울의 새로운 도시브랜드를 발표하고 1년이 지난 지금 서울마이소울은 도시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시 굿즈 제작 및 민간 협업 제품 개발 등 대대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서울라면'부터 '서울패션'까지! 다양한 협업 제품 선보여

서울브랜드 첫 민간협업 상품인 서울라면은 출시 5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봉을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이후 의류 브랜드 무신사와 협업을 통해 티셔츠, 모자 등 협업제품 18종을 발매했다.
서울브랜드 첫 민간협업 상품인 서울라면 (좌) 의류브랜드 무신사와의 협업 제품 발매(우)
시는 서울마이소울 1주년을 기념하여 서울시X바프 새로운 협업 상품인 건강한 서울 먹거리 ‘서울아몬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서울아몬드’는 K-문화로 자리 잡은 한강에서 치킨 먹기를 모티브로 ‘아몬드로 건강하게 치킨맛을 즐긴다’ 컨셉의 치킨맛 아몬드 3종(후라이드치킨맛, 양념치킨맛, 간장치킨맛)세트 제품이며, 서울의 대표 명소인 한강공원을 테마로 해치, 아몬드, 치킨 이미지를 표출한다. 기존 바프 아몬드 170g 상품보다 당코팅을 줄였다. 9월 10일부터 전국 바프 아몬드스토어 등 오프라인 판매, 9월 19일부터 바프 네이버스토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서울마이소울 1주년 기념 새로운 협업 상품인 ‘서울아몬드’ 디자인 시안. (왼쪽부터) 잠실한강공원(후라이드치킨맛), 반포한강공원(양념치킨맛), 여의도한강공원(간장치킨맛), 한강공원 박스 패키지
서울시는 의류, F&B 등 다양한 분야의 민간기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며, 매력적이고 힙한 서울의 이미지를 담은 먹거리와 의류 등을 개발할 계획이다.

서울시 굿즈 완판 행렬! DDP·종로·명동 등에 판매처 오픈

작년 12월 광화문 크리스마스 마켓에 최초 오픈한 서울시 굿즈샵에서 후드티(회색)를 비롯, 픽토그램우산, 도넛머그컵 등이 완판되었고, 이러한 시민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DDP디자인스토어 내 굿즈샵을 시작으로 종로, 명동 등 유동인구 많은 지역 내 굿즈샵 3개소를 추가 오픈하였다. ☞[관련기사] 서울굿즈 신상 득템하세요! '서울마이소울샵' 개관
서울 광화문광장 빛축제 서울라이트 등의 현장에 세워진 서울시 브랜드 ‘서울마이소울’
또한 서울시는 굿즈에 대한 시민의 인기에 힘입어 뚝섬 한강공원 등 접근성이 좋은 장소 등에서 많은 시민들이 서울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도록 굿즈 스토어를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서울국제정원박람회 등 시 주요 행사와 연계하여 뚝섬 한강공원 내에서 굿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마이소울 출범 1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9월 2일~4일까지 서울시청 서울광장에서 서울마이소울 에코백, 머그컵 및 해치 인형, 키링 등 서울시 인기 굿즈 TOP10 제품을 선별하여 1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서울마이소울 출범 1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9월 2일~4일, 서울광장에서 인기굿즈 제품을 1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 서울마이소울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2024년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시티브랜딩’ 본상을 수상했다. 이는 서울 브랜드 발표 이후 약 반년 만에 이뤄낸 쾌거로, 서울시민을 넘어 세계인의 마음속에 각인될 브랜드로 인정받게 됐다.
마채숙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서울시민과 세계인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으로 서울 브랜드 서울마이소울 1주년을 맞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매력적이고 힙한 서울을 더 다양한 분야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서울마이소울 활용 영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서울마이소울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2024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커뮤니케이션, 시티브랜딩)을 수상했다.
반응형

서울굿즈샵 '서울마이소울샵'

○ 서울관광플라자 서울굿즈샵: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85 삼일빌딩 1층
    - 운영시간: 09:00 ~ 18:00(설, 추석 연휴 당일 휴관)

○ 명동관광정보센터 서울굿즈샵: 서울시 중구 을지로 66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별관 1층
    - 운영시간: 09:00 ~ 18:00(설, 추석 연휴 당일, 매주 일요일 휴관)

○ 세종문화회관 서울굿즈샵: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세종대극장 1층(세종라운지)
    - 운영시간: 10:00 ~ 20:00 (매주 월요일 휴관)

○ DDP 디자인스토어:서울시 중구 을지로 281 어울림 광장 디자인랩 지하 2층
    - 운영시간: 10:00 ~ 20:00(설, 추석 연휴 당일 휴관)

○ 서울정원박람회 내 서울굿즈 팝업스토어: 자양역 2번 출구 앞 유리컨테이너
    - 운영시간: 13:00 ~ 20:00(기상 상황, 행사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 문의 : 다산콜센터 02-120
 
출처 : 서울특별시 내손안에 서울
 
 
 

골반통증증후군에 카이로프랙틱이 미치는 영향

1. 골반통증증후군이란?골반통 증후군은 6개월 이상 지속되는 골반 부위의 만성 또는 재발성 불편감을 말하며, 종종 명확한 원인 없이 발생합니다. 증상으로는 배뇨, 성행위 또는 배변 중 통증과

chiro24.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