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한 트렌드 스토리

가정의 달 선물, 고민 끝! '서울굿즈' 팝업·쇼케이스로 오세요

by 카이로 B.G.PARK 2025. 4. 30.
반응형
5.2.~8.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시청 2곳 ‘서울굿즈 쇼케이스’ 오픈
DDP 디자인스토어 ‘해치의 선물상점’(5.2~5.8) 팝업스토어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지하1층에서 열린다.
인기가 날로 상승 중인 서울시 상징물 해치&소울프렌즈 굿즈들을 이제 더 많은 곳에서 만날 수 있게 됩니다. 서울시청 본관 내 ‘서울굿즈 쇼케이스’ 전시가 열리고,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신상 굿즈도 선보입니다. DDP 디자인스토어에서는 ‘가정의 달 이벤트’도 진행되니 선물로도 좋은 서울굿즈, 이번에 꼭 득템하세요!

‘서울굿즈’ 전시·판매, 서울시청 본관 로비·9층 등 쇼케이스 3곳 운영

서울시는 서울시 상징물 해치&소울프렌즈, 서울색 굿즈 등 서울굿즈 판로 확산을 위해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서울시청 본관 1층 로비·9층 행복플러스 카페 및 서소문청사 정동전망대 ‘서울굿즈 쇼케이스’를 새롭게 공개한다.

우선, 서울시청 본관 1층 로비 및 9층 행복플러스 카페 내 ‘서울굿즈 쇼케이스’ 전시는 4월 29일부터 시작됐다.
서울시청 본관 1층 로비 (전시용)
서울시청 본관 1층 로비에 설치된 ‘서울굿즈 쇼케이스’에서는 그간 높은 인기를 보였던 해치&소울프렌즈 봉제인형 키링, 피규어 등 10종의 굿즈가 전시된다. 구매를 원하는 시민들은 전시 물품별로 부착되어 있는 QR 코드를 통해 직접 DDP 디자인스토어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울굿즈 쇼케이스’는 서울굿즈 핵심 판매시설인 DDP 디자인스토어가 위치한 DDP의 외장패널을 연상시키는 철제와 아크릴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간결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상품 배치를 통해 서울굿즈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서울시청 본관 9층 행복플러스 카페 내에 설치된 ‘서울굿즈 쇼케이스’에서는 머그컵, 파우치 키링, 러기지택 등의 10종의 서울굿즈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굿즈 쇼케이스’ 오픈 기념으로 4월 29일부터 5월 16일까지 본관 9층 행복플러스 카페에서 서울굿즈 현장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시청 본관 9층 행복플러스 카페 내 ‘서울굿즈 쇼케이스’ (현장구매 가능)
서울의 역사와 현대가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13층에 위치한 정동전망대에서도 오는 5월 12일부터 50여 종의 서울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정동전망대에서는 해치&소울프렌즈, 서울마이소울 굿즈 뿐만 아니라, 2025 올해의 서울색 ‘그린오로라’를 담은 걸이화분, 타올 등 다양한 상품을 경험하고, QR 코드를 통해 직접 DDP 디자인스토어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5 서울색 굿즈

5월 2~8일, ‘해치의 선물 상점’ 디자인스토어 입점 브랜드 상품 팝업스토어

또한, 서울 굿즈 개발 및 판매를 담당하는 서울디자인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지하 1층 ‘DDP 디자인스토어 <해치의 선물 상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DDP 디자인스토어에 입점한 국내 우수 디자인 브랜드 14개사의 상품과 서울 브랜드(해치&소울프렌즈, 서울마이소울, DDP)의 인기 상품 60여 종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해치&소울프렌즈 신상품은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와펜 DIY 부스, 해치&소울프렌즈 포토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DDP 디자인스토어에서 ‘5월 감사의 달’ 기획전, 이벤트가 열린다.
반응형

DDP 디자인스토어 ‘5월 감사의 달’ 기획전, 이벤트

아울러,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내 DDP 디자인스토어에서는 기획전이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해치&소울프렌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해치풍선 등의 상품을 증정하며, 스토어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DDP 미니연필세트(5.6.~15. 수량한정 선착순)가 제공된다.

서울시는 서울시청 본관 ‘서울굿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서울시민 및 외국인 관광객이 자주 방문하는 시 소유 문화체육시설, 자치구 청사, 김포·인천국제공항 등에 쇼케이스 설치 및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서울디자인재단에서는 지난 4월 11일부터 안국역에 위치한 상생플랫폼인 서울동행상회에서 12종의 해치&소울프렌즈 서울굿즈 판매를 시작하여 판로 확대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서울시는 오는 5월부터 시 소유 문화체육시설 및 자치구 청사를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실시한 뒤 ‘서울굿즈 쇼케이스’를 추가 설치하고, 전시 판매 대상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누리집 : DDP 디자인스토어 , 인스타그램
문의 : 다산콜센터 02-120

출처 : 서울특별시

 

반응형